툰코 Options

네이버 웹툰과 카카오웹툰의 작품들은 별도로 아이콘으로 표시하고 있어서 구분하기 편리합니다.

마나토끼의 대표작으로는 원피스, 킹덤, 보루토, 원펀맨 뿐만 아니라 이세계+전생 만화, 오덕 만화, 하렘물까지 정말 다양하게 번역되어 올라오고 있는데요.

웹툰은 스마트폰, 태블릿, 노트북, 데스크톱 등의 디바이스를 통해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.

최근 웹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네이버 웹툰을 비롯한 다양한 웹툰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. 각 웹툰 플랫폼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웹툰과 최신 연재되는 유료 웹툰이 있습니다.

대부분의 웹툰은 무료로 제공되지만, 일부는 유료 구독 또는 결제를 통해 특정 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.

메인 페이지에서 메뉴별 썸네일을 볼 수 있어 보고싶은 웹툰을 바로 골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 각 웹툰 페이지에서는 회차별로 보거나 처음부터 이어볼 수 있습니다.

또한 관심 있는 웹툰을 찜하기 기능으로 새로운 편이 업데이트될 경우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. 매주 접속 가능한 주소가 바뀌고 있기 때문에 웹툰을 보려면 최신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.

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웹툰다시보기 사용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마찬가지로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.

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/중계사이트 입니다.

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toonkor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, 최신 업데이트,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툰코시즌2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무료 웹툰 미리보기,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순 웹툰 플랫폼을 소개합니다.

다른 곳과 비슷하게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. 메뉴의 찜 기능을 이용하여 현재 보고 있는 웹툰을 나중에 이어보기 할 수도 있고, 웹툰다시보기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.

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.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.

아지툰은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와 차별되는 특징으로 자체 웹소설을 즐길 수 있고, 같은 작가의 다른 작품도 선택 가능하여 원하는 작가의 웹툰을 쉽게 찾아볼 웹툰다시보기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